본문 바로가기

Review/Pets

가평 애견동반스파펜션 도그더왈츠 리얼후기!

가평에 있는 도그더왈츠 애견동반펜션에 다녀온 후기를 적어보려고 합니다. 댕댕이를 키우다보니 어디 놀러 갈 때 애견동반 가능한 곳을 많이 찾고 있는데요. 다녀온 후기와 도그더왈츠 펜션의 장단점에 대해 이야기 해볼게요!

 

https://coupa.ng/bllVeD

 

쿠팡! | 도그더왈츠 애견펜션

애견 동반 가능합니다 펜스 있는 넓은 마당에서 애견과 자유롭게 산책 가능합니다 단체룸을 제외한 객실은 스파 무료 이용 가능합니다

trip.coupang.com

애견동반스파펜션을 찾고 계신다면 한 번 사이트 들어가보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저는 저녁에 도착했는데요. 제가 묵은 곳은 '루루'라는 방이였습니다. 위에 사진은 침대 사진이구요. 2명이서 자기에는 넓직한게 괜찮았어요.

 

입실할 때 애견 씻기고 닦을 수 있는 수건도 하나씩 주더라구요. 애견펜션이라 그런지 이런 부분은 만족입니다!

부엌에도 왠만한 집기류도 다 있어서 이용하기 편했습니다. 

 

가장 중요한 스파! 도그더왈츠 선택한 이유 중에 하나였는데요. 개인적으로 스파나 사우나 하는 걸 좋아하는데요. 애견동반펜션인데 스파가 있는 부분이 가장 마음에 들더라구요.

 

다음으로는 강아지 집과 밥그릇! 물론 강아지 데리고 다니시면 쇼파랑 밥그릇 등 들고 다니시는 분도 계시지만 요렇게 있으니까 좋더라구요. 배변패드도 있었으면 더 좋겠지만! 그건 없을줄 알고 따로 들고 갔답니다.

 

일일 집에 대해서 탐색하는 위스 ㅎㅎ 처음 보는 곳이라 그런지 여기저기 탐색하더라구요. 겁이 많아서 안에 들어가서 자진 않고 앞쪽에 있는 매트쪽에서 잠든 건 함정이죠!

 

펜션에 가면 바베큐는 무조건 즐겨야겠죠? 2만5천원 추가하니까 베란다에서 바로 구워 먹을 수 있게 세팅을 해주시더라구요. 목살 1근이랑 항정살 구워먹는데 불 유지도 잘되고 괜찮았어요. 다만 겨울이라 구워먹을 때 추운건 좀 감수해야겠죠?

 

고기도 구워먹고 스파를 좀 즐겼는데요. 불빛도 나오고 스파하면서 티비도 다 보여서 따뜻하게 잘 즐겼답니다~ 나름 무드있게 즐길 수 있어서 좋았어요. 와인 한 잔하면서 즐겨도 괜찮을 듯? 개인적으로 펜션 선택할 때 스파는 필수라고 생각해요 ㅎㅎ

 

아침에 일어나서 앞쪽에서 산책을 시켜줬는데요. 펜션 바로 앞쪽에 댕댕이들이 놀 수 있는 운동장이 있더라구요. 산책을 매일 시켜주려고 하다보니까 요런 부분도 참고하는데요. 앞쪽에 넓은 운동장이 있고, 울타리로 막혀 있어서 산책겸 뛰어놀 수 있게 풀어줄 수 있던 것은 좋더라구요.

 

신나게 주변을 탐색하는 위스랍니다. 강아지들은 목줄 풀어놓고 뛰어놀 수 있게 해주면 목줄하고 산책하는 것보다 3배의 기쁨을 느낀다던데 행복하니 위스야 ㅎㅎ?

 

도그더왈츠 앞쪽에 적힌 주의사항이더라구요. 퇴실시간은 11시이였어요. 퇴실시간은 펜션이 대부분 다 비슷한거 같더라구요.

 

https://coupa.ng/bllVeD

 

쿠팡! | 도그더왈츠 애견펜션

애견 동반 가능합니다 펜스 있는 넓은 마당에서 애견과 자유롭게 산책 가능합니다 단체룸을 제외한 객실은 스파 무료 이용 가능합니다

trip.coupang.com

개인적으로 애견동반스파펜션 도그더왈츠의 평점은 5점 만점에 4점입니다! 스파도 있고, 강아지들이 즐길 수 있는 운동장과 강아지 용품들도 있고, 베란다에서 개별적으로 바베큐도 할 수 있던 점은 아주 만족했습니다. 내부가 깔끔해서 여자친구도 만족해 하더라구요. 애견동반펜션을 찾고 계신다고하면 추천드려요~

 

<개인 사비를 들여서 직접 경험한 리뷰이며, 쿠팡 파트너스 활동으로 일부 수수료를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2019/12/26 - [Review/Pets] - 남양주 애견동반카페 추천, 그라운독 강아지운동장 리얼후기!

 

남양주 애견동반카페 추천, 그라운독 강아지운동장 리얼후기!

크리스마스에 다녀온 남양주에 위치한 애견동반카페, 그라운독에 대해서 후기를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위에 보이시는 사진처럼 넓직하니 큰 강아지 운동장을 보유하고 있더라구요. 강아지 운동장에 울타리도 되어..

doggyroom.tistory.com